인사말인사말 현재위치 : 홈>머쉬랑이야기>인사말

연합회장

머쉬랑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섯을 사랑하는 여러분!

머쉬랑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머쉬랑은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의 지도아래 조직된 버섯품목조직 경상북도 연합회 회원들로 구성된 경북버섯영농조합법인 브랜드입니다.



버섯품목조직 경상북도연합회는 1998.2.28 설립된 이래 경북의 버섯산업 발전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협력해온 농업인 단체입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초대회장인 前 정영수 회장, 2~5대 회장을 역임하신 前 박봉하회장, 6대 회장인 前 차순경회장이하 연합회 임원 및 시·군 회장을 비롯한 경북의 버섯인들이 한마음으로 경북의 버섯발전과 연합회 발전에 뜻을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또한 경북버섯생산자농가의 어려움을 십분 이해하시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경북농업기술원 채장희 원장님을 비롯한 담당지도사님의 성심 어린 지도편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경북버섯영농조합법인은
농산물 수입개방이라는 무한경쟁시대에 생존할 수 있는 농가자립도를 높이고, 원자재가격 상승 및 소비둔화의 악재를 극복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복잡한 유통단계를 생략하고 버섯의 공동생산·공동출하를 통하여 농가 수취가격인상과 소비자 가격의 인하를 꾀하는 윈윈전략으로서 직접 생산한 고품질의 버섯만을 엄선하여 소비자께 직접 전해드리는 경북을 대표할 수 있는 버섯브랜드인 '머쉬랑'을 출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안전한 먹거리와 엄선된 상품으로 소비자께 신뢰받는

경북 통합브랜드인 '머쉬랑'의 인지도를 높여

경북버섯생산자의 경쟁력 강화와 소규모 생산농가의 안정적 판로 확보에 기여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김상호

버섯품목조직경상북도연합회장 김상호 드림